본문 바로가기
생활의 발견

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및 고객센터 안내

by 쀼쀼네 2023. 2. 7.

인터넷쇼핑이 대중화되면서 택배는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부분이 되었죠. 쇼핑을 했는데 택배로 오기 전까지 설레는 마음은 누구나 있는 것 같습니다. 오늘은 택배업체 중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CJ대한통운 택배조회하는 방법 및 고객센터 안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

가장 쉬운 CJ대한통운 택배조회하는 방법은 인터넷 포털창에 대한통운 택배조회를 검색해 보는 방법입니다. 대한통운 택배를 검색하면 바로 하단에 택배 및 항공화물 조회란에서 송장번호를 입력하고 바로 택배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및 고객센터 안내


만약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것 외의 방법을 찾으신다면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택배조회가 가능합니다. 하단의 URL 또는 사진을 클릭하시면 대한통운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.

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

[ 택배조회 | CJ대한통운 ]

CJ대한통운 택배조회 페이지입니다.

www.cjlogistics.com

반응형
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및 고객센터 안내


운송장 번호 조회에서 운송장번호에 숫자를 입력하시면 택배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 만약 이 방법도 인터넷에 접속하기가 번거롭다고 생각하신다면 대한통운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택배를 조회하실 수도 있습니다.

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및 고객센터 안내

대한통운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,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택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 특별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내게로 오는 택배 또는 내가 보낸 택배에 대한 배송내역 정보가 제공되므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.

대한통운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혹시 물건을 구매하였다가 반품을 신청할 때, 간단히 배송내역을 눌러 반품하기를 신청할 수도 있고, 어플을 통해 보내야 하는 택배를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.

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및 고객센터 안내

CJ 대한통운 고객센터

택배의 분실이나 배송지연 등의 문제가 생겼을 때는 CJ 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고객센터 연락처: 1588-1255
  • 월-금 9:00 ~ 18:00
  • 토 9:00 ~ 13:00
  •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

오늘은 CJ대한통운 택배조회방법 및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.

댓글